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4.2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프리미엄 홀케이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큰 꽃송이를 형상화한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라는 기획 의도에 맞게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을 겹겹이 쌓은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두르고 커다란 꽃송이 장식을 얹었다. 핑크톤의 전용 케이크 박스를 함께 제공해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시트 위에 복숭아 생크림과 과육이 씹히는 복숭아 콩포트, 겉면의 생크림과 어우러져 킥을 더해줄 자두 복숭아잼까지 조화를 이룬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2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단순히 꽃만 주는 것이 아닌,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큰 꽃다발을 선물하는 듯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플라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핑크빛 외관과 달콤한 복숭아맛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